오성면 새마을부녀회 「폐비닐·폐농약병 모으기」 행사 개최 > 문화/환경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문화/환경

오성면 새마을부녀회 「폐비닐·폐농약병 모으기」 행사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작성일 22-07-05 20:11

본문

undefined

평택시 오성면 새마을부녀회(회장 김명자)는 지난 4일 숙성3리 마을회관 주차장 부지에서 「폐비닐·폐농약병 모으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수거된 폐비닐·폐농약병은 올해 초부터 새마을부녀회 회원들과 마을이장, 주민들이 수집해 왔다.

오성면 새마을부녀회 김명자 회장은 “폐비닐·폐농약병을 팔아 수익금으로 생활용품을 구매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으로, 생계에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상범 오성면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자발적으로 나서 주신 오성면 새마을부녀회 회원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폐비닐·폐농약병 모으기」 행사는 폐비닐·폐농약병을 팔아 수익금으로 복지대상자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오성면 새마을부녀회는 지역 주민을 위해 매년 사랑의 김장 나눔, 명절 선물세트 전달 등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고, 버스승강장 방역소독 및 환경정화활동 등 다양한 활동 전개를 통해 살기 좋은 오성면 만들기에 앞장서고 있다.



Copyright ©snmedia.kr.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 정보

본 사이트는 이메일주소를 무단수집하는 행위를 거부합니다. [법률 제 8486호]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박석로 33번길 32-12 동양주택 나동 B01
TEL/ 대표전화 : 010-4226-8270 FAX/ [대표e메일] kidari64@gmail.com
발행·편집인 김종세 ㅣ 등록번호 : 경기 아 50309 [등록일] 2011년 11월28일 [청소년보호책임자] 김 종세
아이콘생성하기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