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일반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 서비스 교육을 통한 고객 신뢰회복 다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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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황무성)는 대민행정 직원들의 고객감동 행정문화 정착을 위해 26일 탄천운동장 이벤트 홀에서「2014년 상반기 직원 서비스 교육」을 2차에 걸쳐 실시했다.
특히 공사는 민원 접점직원에 대한 지속적 서비스 교육시행과 업무처리능력 및 민원응대 방법 등을 순차적으로 개선해 CS리더를 추축으로 전 직원 CS마인드를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공사는 최근 친절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종합 계획과 세부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며 /서비스 행동화 과정 교육 /의식혁신 및 행동변화 교육 /상․하반기 CS친절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젝트를 시행 중이다. /성남미디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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