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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일반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 서비스 교육을 통한 고객 신뢰회복 다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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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344회 작성일 14-06-26 18: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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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사회일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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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텐츠 종류 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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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남도시개발공사(사장 황무성)는 대민행정 직원들의 고객감동 행정문화 정착을 위해 26일 탄천운동장 이벤트 홀에서「2014년 상반기 직원 서비스 교육」을 2차에 걸쳐 실시했다.




앞서 공사는 고객만족(CS)역량 강화와 민원행정서비스 체제를 개선키 위해 내부직원들로 구성된 CS리더 100인 양성을 마쳤고 이에 올 하반기부터 고객감동 CS행정체제에 본격 돌입한다.

 

특히 공사는 민원 접점직원에 대한 지속적 서비스 교육시행과 업무처리능력 및 민원응대 방법 등을 순차적으로 개선해 CS리더를 추축으로 전 직원 CS마인드를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한편 공사는 최근 친절행정서비스 향상을 위해 종합 계획과 세부계획을 추진하고 있으며 /서비스 행동화 과정 교육 /의식혁신 및 행동변화 교육 /상․하반기 CS친절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젝트를 시행 중이다.

/성남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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